top of page
검색
-
2021년 2월 26일4분 분량
DESIRE 2021_바뀐 욕망이 가리키는 곳
<Data Blending>은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에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코너입니다. 글 빅데이터마케팅팀 강승혜 CⓔM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의 본질은 시대가 변해도 크게 달라지지 않는 법이다. 그러나 ‘무엇이 더 필요하고 덜...
조회수 116회댓글 0개
-
2021년 1월 5일3분 분량
경영자의 눈으로 ‘디지털 마케팅’ 다시보기
길고 길었던 한 해가 '하얀 소(辛丑)'의 등장으로 꼬리를 감췄다. 2021년 새해가 밝았음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19의 기세로 오프라인의 일상은 여전히 갈피를 못 잡고 있는 중이다.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많은 기업들이 한 해의 경영 계획을...
조회수 84회댓글 0개
-
2020년 11월 25일3분 분량
미디어 파사드, 공간을 전환하는 힘
글 김신엽 / Digital Signage lab 소장,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겸임교수. 디지털 대행사와 종합광고대행사, 브랜드 매니저로 이어지는 경로를 거쳤다. 부산국제광고제를 통해 AD:TECH 컨퍼런스를 기획했으며(2016~2018)...
조회수 206회댓글 0개
-
2020년 9월 25일6분 분량
'영상 비즈니스에 관하여 - 석중건 코리아 하베스트 대표
진행. 한기훈 ‘한기훈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연구소’ 대표 khhan60@gmail.com 글. 신건우 기자 gw@websmedia.co.kr 사진. 코리아 하베스트 제공 영상의 범위는 날로 확장하고 있다. TV나 광고, 영화 등 일반적인 영상이...
조회수 263회댓글 0개
bottom of page